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9

[ 골스튜디오 ] 골스튜디오 슬리퍼 외 코디모음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당 :) * 안녕하세요 옹이댁입니다~!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정말이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ㅜㅜ 수도권 지역은 거리두기 한 주 연장되어 다음 주도 집에서 잉여롭게 보내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거리두기를 해서인지 확진자가 많이 줄어들긴 했어요!! 다음 주까지만 모두 힘내 봐요ㅜㅜ 오늘은 제가 괜찮은 브랜드 발견해서!! (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 보여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ㅎㅎ 골스튜디오 라는 브랜드인데요 이 브랜드는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합니다! 바로 보러 가 보시죠 골스튜디오 모자 MC BALL CAP - 입니다! 색상은 블랙 오렌지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나와있구요 사진으로만 봐도 핏이 .. 2020. 9. 6.
[ 작전동 맛집 ] 돼지네 회포장마차 인천 횟집 맛집 안녕하세요 옹이댁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수도권 지역은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많아졌죠ㅠㅠ 다들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서 이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만 버텨봐요!! 올해는 대하가 일찍 시작되었어요 거리두기 격상 전에 대하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여기도 알아주는 맛집입니다ㅋㅋㅋ 나중에 진정되면 다녀와보세요!! 동네분들은 테이블과 기본셋팅만 봐도 어딘지 아실거에요ㅋㅋㅋ 여긴 진짜 유명해요 동네분이 아니셔도 많이 아시더라고요 인천 작전동에 위치한 맛집 ' 돼지네 포장마차 ' 입니다! 기본으로 미역국과 오이 당근 장류 꽁치도 주시는데 저희는 안 먹어서 뺐습니다! 오늘은 대하가 주인공이거든요ㅠㅠ 기본에는 손도 안 댄 사실은 안비밀이에요 새우는 사랑입니다ㅜㅜ 역시 철이.. 2020. 8. 30.
[ 효성동 맛집 ] 인천 계양구 효성동 ' 황금곱창 ' 곱창 맛집 안녕하세요 옹이댁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다녀왔던 , 그리고 제가 자주 먹으러 다니는 곱창 맛집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인천 효성동에 위치한 황금곱창 본점입니다! 음 저는 집과 가까워서 항상 도보로 다녀 주차를 따로 여쭤본 적은 없지만 주차장이 따로 없어 보이더라고요ㅠㅠ 오실 분들은 참고해주시구요 아니면 전화로 여쭤보셔야 할 거 같아요!! 방역도 하고 있고요 웨이팅 좌석도 따로 있습니다! 지금도 역시 사람들이 많아요..찐맛집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웨이팅까지는 아닌 거 같아요! 들어와서 일단 곱창 2인분 주문했어요! 여기는 처음 주문 시 2인분 이상을 해야해서 종류별로 1인분씩은 불가능하고요 후에 추가 주문으로는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미니오뎅탕 , 열무김치 , 깻잎 , 부추 등 각종 양념장으로 구성되어 나옵니다!.. 2020. 8. 27.
[ 오호라 젤네일 ] 가을맞이 네일 대 변신~!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당 :) * 안녕하세요 옹이댁입니다 으아 날씨가 정말 덥네요ㅜㅜ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날씨예요.. 거기다가 오늘은 태풍 소식까지.. 태풍 바비 위력이 정말 대단하다는데 무섭군요ㅠㅠ 제주지방 쪽은 영향권에 들어가 있을 텐데 다들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ㅜㅜ 태풍 매미 같은 영향력이 있을 거라고 하는데 외출은 웬만하면 삼가시고 조심히 계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제 끝나가는 여름! 준비해야 할 건 가을맞이죠ㅎㅎ 그동안 화려했던 네일을 조금은 잠재워 줄 가을 네일 디자인 준비했습니다 바로 보시죠 오호라 네일 N 로지로즈 네일 입니다! 확실히 여름보다는 얌전한 색상이죠?! 차분한 핑크 계열의 톤으로 나왔어요 글리터와 미러 파우더를 조합했다고 합니다! 핑.. 2020. 8. 26.